이벤트
흰털 어미 원숭이에게 빼앗긴 것
레벨 34이상 42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토니쟈와 대화하기

상태정보
시작가능
#m950100000#에서 과일을 파는 과일장수 토니쟈가 무척 분노하고 있는 것 같다. 토니쟈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토니쟈는 관광객에게 팔려고 내놓은 잘익은 라임을 흰털 어미 원숭이들이 훔쳐가고 말았다며 무척 화를 내고 있었다. 토니쟈의 부탁대로 흰털 어미 원숭이를 퇴치하고 잘익은 라임 20개를 회수해 오자. 다오에게 말을 걸어 원숭이 사원으로 가면 된다. 

 잘익은 라임 0 / 20
완료
흰털 어미 원숭이를 퇴치하고 잘익은 라임을 회수해 주었다. 아직도 흰털 어미 원숭이들은 호시탐탐 잘익은 라임을 노리고 있다고 하니 1시간 후에 다시 와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토니쟈
에잇! 이래서야 관광객이 와도 무슨 소용이야! 장사를 할 수가 없구만... 엥? 뭐슈? 잘익은 라임 사려고? 안 팔아! 아니, 못 팔아! 흰털 어미 원숭이 녀석들이 다 훔쳐가 버렸거든! 모처럼 장사해서 돈 좀 만져보나 했더니... 아무라도 도와줬으면 좋겠군.
yes\0
토니쟈
엥? 자네가 도와주겠다고? 뭐, 고맙긴 한데... 가능하겠나? 흰털 어미 원숭이들이 생각만큼 만만한 녀석들은 아닌데... 가능만 하다면야 흰털 어미 원숭이들을 퇴치하고 녀석들이 훔쳐간 잘익은 라임 20개를 회수해 주게나.
yes\1
토니쟈
라임을 훔친 녀석들은 원숭이 사원으로 갔다네. 다오에게 말을 걸면 사원으로 들어갈 수 있을 거야. 그럼 부탁하네.
no\0
토니쟈
그래... 인생 혼자 사는 거지...
진행중0
토니쟈
잘익은 라임을 찾아왔군! 고맙네! 이걸로 다시 장사를 할 수 있겠어! 그렇게 안 봤는데 제법 강한 무술가인 모양이야?

 2130 exp
yes\0
토니쟈
나도 한 때는 무술을 했는데... 하지만 무술만 가지고 이 마을에서 먹고 살 수가 있겠어? 어떻게 할까 고민하는데 마침 유스가 이 마을을 관광지로 개발하자고 그러더라고. 그래서 과일을 팔기 시작한 거지. 설마하니 이런 일이 생길 줄은 모르고 말야.
yes\1
토니쟈
예전에는 흰털 어미 원숭이들이 마을까지 내려와 도둑질을 하는 일은 없었는데... 아무래도 관광객들 때문에 이러는 것 같기도 해. 씀차이의 말이 맞았을지도 모르겠어... 씀차이는 #m950100000#을 관광지로 만드는 일에 반대했거든.
yes\2
토니쟈
아, 이렇게 떠들 때가 아니지. 흰털 어미 원숭이들은 호시탐탐 이 리어카를 노리고 있어. 녀석들이 다시 잘익은 라임을 훔쳐갈지도 모르니 경계를 단단히 해야 해. 1시간 정도는 눈도 떼지 말아야겠어.
stop\item\0
토니쟈
아직 잘익은 라임 20개는 되찾지 못한 건가? 흰털 어미 원숭이들이 그리 만만한 녀석들이 아니라니까... 다오에게 말을 걸면 원숭이 사원으로 갈 수 있을 거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