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어미 원숭이가 훔쳐간 것
레벨 21이상 26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리타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수행자의 숲4

상태정보
시작가능
#m950100000#에 놀러 온 관광객 리타야가 곤란한 상황에 처한 모양이다. 리타야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리타야는 #m950100000# 주변을 구경하다 아기를 업은 커다란 어미 원숭이에게 핸드폰과 카메라를 빼앗겼다며 분개하고 있다. 리타야가 잃어버린 핸드폰카메라를 찾아다 주자. 다오에게 말을 걸면 원숭이 사원으로 입장할 수 있다고 한다. 

 리타야의 핸드폰 0 / 5
 리타야의 카메라 0 / 5
완료
리타야는 자신의 물건을 찾아줘서 고맙다며, 혹시 나중에 또 잃어버리거든 다시 한 번 물건 찾기를 부탁하겠다고 한다. 워낙 물건을 잘 잃어버린다니 1시간 후에 다시 찾아와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타야
아아, 기껏 놀러 왔는데 전화도 못하고 사진도 못 찍고 어떻게 하지? ...아, 안녕하세요? 당신도 #m950100000#에 놀러 오신 분이죠? 그럼 커다란 원숭이를 조심하세요! 그 녀석들이 제 물건을 훔쳐갔다니까요!
1
리타야
아기를 업은 어미 원숭이가 신기해서 사진을 찍으려고 했더니 카메라를 집어 가더라고요! 놀라서 관리자에게 전화하려고 핸드폰을 꺼냈더니 그것까지 빼앗아갔어요! 정말 나쁜 원숭이예요! 하아, 내 핸드폰... 카메라... 누가 찾아다 주면 좋을 텐데...
yes\0
리타야
네? 제 핸드폰과 카메라를 찾아다 주시겠다고요? 하실 수 있겠어요? 원숭이들 강해 보이던데... 다오에게 말을 걸어 원숭이 사원으로 들어가셔서 어미 원숭이로부터 제 핸드폰카메라각각 5개씩 찾아다 주세요.
yes\1
리타야
네? 왜 핸드폰과 카메라를 5개씩이나 가지고 다니냐고요? 보통 그 정도 가지고 다니는 거 아닌가요? 에이, 왜 그러세요. 핸드폰이나 카메라 두세 개쯤 없는 사람처럼. 누구나 그 정도는 있는 거 아닌가요?
no\0
리타야
하긴... 누가 이런 일을 도와주겠어요. 하아... 그럼 어떻게 하지? 관리자를 만나 봤는데 그건 손님 책임이니까 어쩔 수 없다는 거 있죠? 어쩜 뻔뻔하게. 뭐든 도와준다고 했으면서.
진행중0
리타야
앗, 그건! 제 핸드폰과 카메라! 정말 찾아 오셨군요! 우와, 대단하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살았어요!

 800 exp
yes\0
리타야
그나저나... 원숭이 구경을 계속하고 싶은데 이번에도 또 물건을 빼앗기는 거 아닌가 걱정이네요. 제가 워낙 둔해서 말이에요. 한 1시간 정도 원숭이 구경을 하면 분명 또다시 물건을 전부 도둑맞을 것 같은데...
stop\default\0
리타야
아직 제 핸드폰카메라는 찾지 못하신 모양이네요. 각각 5개씩인데... 손 빠른 어미 원숭이에게 빼앗겼으니 녀석들에게서 되찾을 수 있을 거예요. 다오#에게 말을 걸어 원숭이 사원으로 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