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메이플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레벨 1이상 9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버커니어, 발키리, 바이퍼, 캡틴
기간- 2010년 05월 1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0년 05월 10일 00시 00분


레벨 10달성


경험치 1,100

 검사의 양손검 1 개
 메지션의 메탈 완드 1 개
 아처의 활 1 개
 로그의 스팅어 1 개
 로그의 브론즈 이고르 1 개
 해적의 더블테일 너클 1 개
 해적의 개런드 피스톨 1 개
'도전! 모험가 레벨 20!'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스킬 강화에 맞추어 엄청난 선물이 준다고 하는데...
진행중
모험가 캐릭터로 레벨 10을 달성하자.
완료
레벨 10을 달성하여 초보자용 무기를 선물로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안녕! (캐릭터 이름). 모험가 직업을 선택한 것을 환영해. 메이플스토리에서 2010년을 맞이해 대대적으로 모험가의 스킬을 상향한 것에 대해 알고 있니? 잘 모르겠다고? 후후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 등을 참고하도록 해. 그것보다 나는 이번 모험가의 스킬 상향을 기념해서 모험가들에게 큰 선물을 주는 막중한 임무를 띄고 왔단다.
1
카산드라
이번 이벤트는 메이플스토리를 꾸준히 아끼고 사랑해 준 모험가들을 위해서 진행되는 이벤트인데 아주 간단해. 레벨을 10씩 올릴 때마다 아주 아주 좋은 선물을 준단다. 우선 첫 번째로 레벨 10을 달성하고 오면 네가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무기 아이템을 주도록 할게. 어때? 도전해 보겠어?
yes\0
카산드라
그래. 그럼 레벨 10을 달성하고 나를 찾아와줘!
no\0
카산드라
이런 좋은 기회는 다시 오지 않을거야. 다시 생각해보고 생각이 바뀌면 언제든 다시 찾아와 줘.
진행중0
카산드라
레벨 10을 달성하고 온거니? 그럼 아래 아이템 중에 1가지를 고르렴. 기회는 한번 뿐이니 신중하게 너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선택하는 게 좋을 거야.



 검사의 양손검 1개
 메지션의 메탈 완드 1개
 아처의 활 1개
 로그의 스팅어 1개
 로그의 브론즈 이고르 1개
 해적의 더블테일 너클 1개
 해적의 개런드 피스톨 1개

 1100 exp
yes\0
카산드라
수고 많았어. 레벨 10부터는 모든 직업이 1차전직을 할 수 있다는 것 알고 있지?. 내가 선물로 준 무기를 사용하면 전직은 물론이고 20까지도 정말 눈 깜빡할 사이에 클 수 있을거야.
stop\default\0
카산드라
음. 아직 레벨 10을 달성하지 못한것 같은데. 아주 쉬우니까 어서 레벨 10을 달성하고 와.
stop\item\0
카산드라
음. 너 이미 모험가의 반지 중 1개 이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이미 모험가의 반지 중 1개를 받았다면 미안하지만 이 이벤트에는 참여할 수 없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