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엘리니아의 월동준비
레벨 13이상 3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기간- 2011년 01월 2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1월 27일 00시 00분


 공기처럼 가벼운 솜털 0 / 20


경험치 70

 눈꽃 코인 1 개
눈꽃선물받기 이벤트 자동 응모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의 불평꾼 윙이 요정들의 월동준비를 시작했다. 요정들의 월동준비는 어떤 걸까? 호기심을 주체할 수 없다면 요정 윙을 찾아 엘리니아로 가보자.
진행중
요정 윙에게 요정들의 월동준비에 대해서 물어보자. 귀찮다는 듯이 툴툴거리면서도 요정들은 특별히 추위에 약하기 때문에 따뜻한 옷이 필요한데, 일반적인 옷감으로 쓰이는 솜은 너무 무거워서 요정들이 사용할 수 없다고 했다.
요정들은 공기처럼 가벼운 솜털로 옷을 지어 입는데 올해는 이 솜털을 구하기가 힘들어져서 아직 옷을 만들지 못했다고 했다. 솜털을 구해달라고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았지만 어쩐지 도움을 요청하는 간절한 눈빛을 보낸 것 같은데…
솜털은 높은 나무 꼭대기에서 사는 엘리니아의 몬스터들에게서 가끔 발견된다고 하니까 엘리니아 숲을 샅샅이 뒤져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완료
항상 툴툴거리는 불평대왕 요정 윙이 아직 겨울옷을 만들 솜털을 구하지 못했다고 하기에 거만한 태도는 맘에 안들지만 어쩐지 말 안 듣는 막내동생 같은 요정 윙을 위해서 높은 나무에서 사는 몬스터들에게서만 발견된다는 공기처럼 가벼운 솜털을 구해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윙
인간, 무슨 일이지? 나한테 뭐 할 말이라도 있어?

내 이름은 ‘인간’이 아니라 (캐릭터 이름)라고!  
1
요정 윙
(캐릭터 이름)? 정말 웃기는 이름이군. 어차피 인간들의 이름은 다 거기서 거기 아냐? 내가 굳이 너의 이름을 외워줘야 할 필요가 있어? 용건이 없다면 이만 가주겠어? 인간과 이야기 하는 건 별로 유쾌한 일이 아니니까 말이야.

너 추운가 보구나? 요정도 추위를 타는거야?  
2
요정 윙
바보 같기는! 당연히 요정도 추위를 타! 오히려 추위에 약하다고! 

그럼 두꺼운 옷을 입으면 되잖아?  
3
요정 윙
넌 정말 바보구나? 요정들이 인간들이 입는 두꺼운 옷을 입으면 무거워서 움직이지도 못한다고! 요정들은 그렇게 무식하게 무거운 옷은 입을 수가 없어! 공기처럼 가벼운 솜털로 만든 옷이라면 또 모를까…

공기처럼 가벼운 솜털? 그건 뭐야? 어디서 얻을 수 있는데?  
4
요정 윙
너 정말 귀찮게 하는구나? 공기처럼 가벼운 솜털은 너무 가벼워서 바람을 타고 날아다니기 때문에 가끔씩 발견되는 희귀한 솜털이야. 요정들은 보통 겨울이 되기 전에 공기처럼 가벼운 솜털 20개를 모아서 옷을 해 입어. 난 그냥… 겨울이 이렇게 빨리 올지 몰랐던 것 뿐이야.

그렇다면 내가 그 공기처럼 가볍다는 솜털을 좀 구해다 줄까?  
5
요정 윙
돼…됐어! 난 인간 따위에게 부탁 같은 건 하지 않아!!...뭐…그래도 네가 정 그러고 싶다면 맘대로 해. 난 상관하지 않겠어. 절대! 내가 부탁하는 건 아니라고!!
yes\0
요정 윙
맘대로 해! 하지만 쉽지는 않을 거야. 솜털은 너무 가볍고 투명해서 눈에 잘 보이지도 않는다구! 하지만 높은 나무에 사는 엘리니아의 몬스터들이라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지...

 공기처럼 가벼운 솜털 20개
no\0
요정 윙
그래! 나도 너에게 부탁 같은 건 할 생각 없었다고! 그럼 이만 가봐! 난 바쁘단 말야!
진행중stop\default\0
요정 윙
솜털은 너무 가볍고 투명해서 눈에 잘 보이지도 않는다구! 하지만 높은 나무에 사는 엘리니아의 몬스터들이라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지...

 공기처럼 가벼운 솜털 20개
stop\item\0
요정 윙
솜털은 너무 가볍고 투명해서 눈에 잘 보이지도 않는다구! 하지만 높은 나무에 사는 엘리니아의 몬스터들이라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지...

 공기처럼 가벼운 솜털 2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