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헤네시스의 월동준비
레벨 13이상 34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밍밍부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기간- 2011년 01월 2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1월 27일 00시 00분


 빨간 내복 0 / 20


경험치 70

 눈꽃 코인 1 개
눈꽃선물받기 이벤트 자동 응모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의 살림꾼 밍밍부인이 겨울을 맞이하여 월동준비를 시작했다. 뭔가 도움이 필요한 것 같은데 밍밍부인 을 찾아 헤네시스로 가보자.
진행중
밍밍부인은 월동준비의 가장 첫 번째는 따뜻한 옷을 마련하는 것이라고 했다. 특히 요즘은 다들 에너지를 너무 낭비한다면서 따뜻한 내복 하나만 있으면 매서운 칼바람 앞에서도 끄떡없다면서 내의를 챙겨 입으라는 당부의 말도 남겼다.
그런데 밍밍부인이 마을사람들에게 주기위해 준비한 내복을 헤네시스 주변 몬스터들이 훔쳐서 달아나버렸다면서 몬스터들에게서 빨간 내복 20개를 되찾아와 달라고 부탁했다.
완료
헤네시스의 살림꾼 밍밍부인 은 마을사람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을 사람들에게 나눠 줄 빨간 내복을 준비하고 있었다. 하지만 장난꾸러기 몬스터들이 내복을 훔쳐서 달아나버렸다면서 도움을 요청했다.
 항상 곤란한 장난만 치는 몬스터들을 혼내주고 밍밍부인의 빨간 내복을 되찾아 주었다. 보기에는 조금 민망하지만 밍밍부인 의 정성까지 담겨져 따뜻해 보이는 내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밍밍부인
날씨가 꽤 추워졌죠? 이럴 때일수록 옷을 든든하게 입어야 한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은 멋을 위해서 추운 겨울에도 내의를 제대로 챙겨 입지 않는 모양이지만 그건 정말 어리석은 행동이에요. 그러다가 감기에라도 걸리면 어쩌려고 그러는지 모르겠어요.
내의를 잘 챙겨 입으면 난방을 조금만 해도 따뜻하기 때문에 에너지도 아낄 수 있고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는데 말이죠.

오~ 그렇군요? 굉장한데요. 이제부터라도 꼭 내의를 챙겨 입어야겠어요.  
1
밍밍부인
정말 잘 생각 하셨어요. 그래서 저도 마을 사람들에게 나눠 주려고 빨간 내복 20개을 만들었었는데 장난이 심한 헤네시스 주변 몬스터들이 모두 가져가버렸지 뭐에요.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사람들에게 선물로 주고 싶은데 속상해요. 혹시 저를 도와주시지 않겠어요?
yes\0
밍밍부인
헤네시스 주변 몬스터들이 가져 간 빨간 내복 20개를 되찾아와 주세요.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요.

 빨간 내복 20개
no\0
밍밍부인
오늘부터 다시 만들기 시작하면 아마 겨울이 모두 지나가 버린 후에나 사람들에게 줄 수 있을 거예요. 그야말로 아무 소용 없어지는 거죠. 정말 속상하네요.
진행중stop\default\0
밍밍부인
제가 부탁 드린 일은 어떻게 되었나요? 헤네시스 주변 몬스터들이 가져 간 빨간 내복 20개를 되찾아와 주세요.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요.

 빨간 내복 20개
stop\item\0
밍밍부인
제가 부탁 드린 일은 어떻게 되었나요? 헤네시스 주변 몬스터들이 가져 간 빨간 내복 20개를 되찾아와 주세요.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요.

 빨간 내복 2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