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드래곤 마스터를 위한 네 번째 선물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퀘스트드래곤 마스터를 위한 세 번째 선물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에반
기간- 2010년 06월 0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0년 06월 0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80이 되자 갑자기 카산드라가 말을 걸어 오는데...
진행중
카산드라는 레벨 80이 된 것을 축하한다며, 전에 말한 더 좋은 주문서를 줄 테니 그녀를 찾아 오라고 말했다. 귀엽다고 말하던 드래곤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 카산드라를 찾아 마을로 가자.
완료
카산드라에게 주문서를 받았다. 5월 31일까지 레벨 100이 되면 주문서를 준다고 하니 가능할지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 경험을 쌓도록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성장하는 사람을 보고 있으면 이쪽까지 마음이 뿌듯해 진다니까~ 아아, 청춘이라는 느낌. 레벨 80이 된 것을 축하해, 에반! 전에 말했던 더 좋은 주문서는 이미 준비되어 있으니 어서 나를 찾아와.
no\0
카산드라
엥? 잠깐, 실수겠지? 내 선물이 마음에 안 들어서 거절한 것은 아니겠지? 다시 한 번 퀘스트를 받아봐. 이번에는 정확하게 수락 버튼을 눌러서!
진행중0
카산드라
후훗.  잘 왔어, 에반... 헉!? 자, 잠깐. 그 옆에 커다란 건 설마 네 드래곤? 그 귀엽던 애가 어쩌다 이렇게 커진 거야? 흠... 분하지만 더 이상 귀엽다는 말은 못 하겠는걸?
1
카산드라
이 정도로 멋진 드래곤을 가진 드래곤 마스터라면 더 좋은 장비를 가질 자격이 있지. 자, 이 주문서를 사용해서 네 드래곤 안경을 더 좋게 만들어 봐.



 드래곤 안경 전용 특별한 주문서 1개
yes\0
카산드라
아직도 주문서는 남아 있어! 다음 주문서는 5월 31일까지 레벨 100을 달성하면 주도록 할게. 휴, 내가 말했지만 레벨 100이라니 정말 까마득한데? 네가 과연 할 수 있을까... 할 수 있다고 믿을게!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