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드래곤 마스터를 위한 선물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퀘스트메이플 운영자의 축하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에반
기간- 2010년 06월 0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0년 06월 0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30이 되자 메이플 운영자가 갑자기 말을 걸어 온다.
진행중
메이플 운영자는 이제 카산드라가 준비한 선물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니 어서 마을로 가서 카산드라를 만나 보라고 한다. 분명 무척 반가워할 거라는데...
완료
카산드라가 직접 만들었다는 드래곤 안경을 받았다. 더 노력해 5월 31일까지 레벨 50이 되면 안경에 사용할 수 있는 주문서도 준다고 하니 계속해서 열심히 성장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플 운영자
안녕하세요, 에반님! 레벨 30이 되신 것을 축하 드립니다! 짝짝짝짝~ 전에 말씀드렸던 건 기억하고 계신가요? 카산드라가 당신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 말이에요.
1
메이플 운영자
지금 바로 카산드라에게 가시면 카산드라가 직접 만든 선물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카산드라도 에반님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을 테니 어서 가서 선물을 받으세요~
yes\0
메이플 운영자
다시 한 번 레벨 30이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계속해서 멋진 모습으로 성장하시길 바랄게요.
no\0
메이플 운영자
어머, 선물이 싫으신가요? 분명 에반님의 마음에 쏙 들 거라고 생각하는데... 다시 한 번 생각해 주세요.
진행중0
카산드라
오오옷, 네가 바로 에반이구나! 반가워! 과연, 오랜만에 등장한드래곤 마스터답게 멋진 모습인걸? 옆에 있는 드래곤도 아주 귀엽고! 음, 드래곤에게 귀엽다는 말은 실례이려나? 하지만 정말 귀여워!
1
카산드라
메이플 운영자에게 말은 들었겠지? 이 카산드라님께서 널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어. 직접 만드느라 얼마나 힘이 들었는지... 후후후, 기대해도 좋아! 자, 이것이 바로 카산드라가 손수 만든 선물! 드래곤 안경!



 드래곤 안경 1개
yes\0
카산드라
드래곤 마스터에게 어울릴 거라 생각해서 만들었어. 감사히 잘 사용하도록 해. 후후훗, 사실 드래곤 안경에 사용 가능한 주문서도 준비 했지만 아직은 줄 수 없어. 네 레벨이 50이 되면 줄 테니까 5월 31일까지 오도록 해.
stop\npc\0
메이플 운영자
아직 카산드라에게는 안 가신 건가요? 카산드라라면 마을 어디에 있을 텐데... 마을 안을 잘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