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빅스의 빅토리아 아일랜드 이야기
레벨 1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빅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사우스페리, 사우스페리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바리의 말대로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사우스페리에 있는 빅스에게 가보자.
진행중
빅스는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기본적인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며, 메이플 아일랜드에서 막 여행온 사람들이라면 쿤을 찾아가 주는 게 좋다고 귀띔해 주었다.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가게 된다면 리스항구에서 먼저 을 찾아 보자.
완료
쿤은 새로운 여행자를 만나 반갑다며 껄껄 웃으며 전직에 대해 알고 싶다면 언제든지 그를 찾아와 물어보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빅스
흠... 넌 새로운 여행자인 모양이군. 사우스페리까지 온 걸 보니 이제 그만 메이플 아일랜드를 떠나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갈 생각인 모양이지? 흠... 미지의 땅으로 떠나려면 준비가 필요한 법인데. 어때?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대해 알려줄까?
yes\0
빅스
빅토리아 아일랜드는 메이플 아일랜드에서 배를 타야만 갈 수 있는 거대한 섬이야. 오시리아 대륙과 더불어 메이플 월드를 구성하는 가장 큰 지역이라 할 수 있지. 한 때는 오시리아 대륙과 하나였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확인된 바는 없어.
yes\1
빅스
빅토리아 아일랜드는 중앙의 슬리피우드를 중심으로 네 개의 마을한 개의 항구가 있어. 마을은 마을의 장로들이 수호하고 있는데, 그들은 각 직업의 전직 교관이기도 해. 전직을 원한다면 원하는 직업의 전직 교관이 있는 곳을 찾아가야 하지.
yes\2
빅스
빅토리아 아일랜드는 메이플 아일랜드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넓어. 그만큼 다양한 사람들과 몬스터를 만날 수 있지. 메이플 아일랜드에서 가장 강하다는 주황버섯도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더군.
yes\3
빅스
어느 정도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라 하더라도 막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도착한 초보자는 무척 위험하지. 하지만 걱정할 건 없어.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가서 맨 처음 도착하는 곳, 리스항구에는 초보자를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고 하거든.
yes\4
빅스
리스항구이라는 사람이 초보 모험가들을 이끌어 주고 있대. 그러니 리스항구에 도착하면 일단 그부터 찾아가 봐. ...자. 그럼 정보는 여기까지. 이 정도면 너에게 충분히 도움이 되겠지? 그럼 네 여행에 행운을 빌어 주지.
no\0
빅스
흠... 정보가 필요치 않다면 어쩔 수 없지.
진행중0
오! 자네는 새로운 여행자 같은데... 혹시 이제 막 메이플 아일랜드에서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넘어온 초보자 아닌가? 그렇다면 이 쿤이 좀 도움을 주도록 하지.



 초보 모험가의 파란 포션 100개
 초보 모험가의 빨간 포션 100개

 500 exp
yes\0
위험천만한 몬스터들이 가득한 곳이지만, 그럴수록 서로 돕는 마음을 가져야 하는 법이잖아? 특히 앞으로 메이플 월드의 미래를 짊어지게 될 자네 같은 젊은이는 더욱 배려해 줘야지.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메이플 월드를 모험하게!
yes\1
아, 혹시 전직에 대해 아직 모르고 있다면 나에게 물어봐도 좋아. 이래봬도 각 마을의 장로들과 다들 친해서, 직업마다 다 잘 알고 있거든. 멋진 직업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
stop\npc\0
빅스
아직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떠나지 않은 모양이군. 바로 전직할 레벨이 될 때까지는 여기서 조용히 수련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야. 원하는 레벨이 되거든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가서, 리스항구을 만나도록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