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콤보 능력자를 찾아라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기간- 2009년 07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9년 07월 30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15가 되자 갑자기 카산드라가 말을 걸어 오는데...
진행중
최고 기록 : #R10335# Combo

카산드라는 아란의 메이플 월드 귀환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콤보 능력자를 찾아라 이벤트에 대해 설명해 주었다. 지금까지 자신이 쌓은 콤보 중 최고기록이 일정 이상을 넘어가면 콤보 능력자로 인정해 특별한 훈장을 준다는데...

 콤보 50 이상 콤보 매니아의 훈장
 콤보 200 이상 콤보의 달인의 훈장

 콤보 500 이상 콤보왕의 훈장


7월 9일부터 7월 29일까지 내가 쌓은 콤보 최고기록도 확인하고 훈장도 받아보자!

완료
내가 쌓은 콤보 최고기록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제 콤보를 통한 사냥에도 익숙해진 것 같다.

최고 기록 : #R10335# Combo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안녕, 아란? 수백 년만에 메이플 월드에 귀환한 기분은 어때? 얼었던 몸이 아직 안 풀려서 고생중이라고? 후후... 그럴 줄 알고 아란의 메이플 월드 귀환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멋진 이벤트를 하나 준비했어. 뭔지 들어 볼래?
yes\0
카산드라
그 이름하여 콤보 능력자를 찾아라! 콤보가 특기인 아란의 능력을 십분 활용한 이벤트지. 지금까지 네가 쌓은 콤보 최고기록이 일정 이상을 넘어가면 널 콤보 능력자로 인정해 특별한 훈장을 줄게. 훈장을 받는 조건이 뭐냐고? 그건...
yes\1
카산드라
 최고기록 50 이상 콤보 매니아의 훈장
 최고기록 200 이상 콤보의 달인의 훈장
 최고기록 500 이상 콤보왕의 훈장
....이야. 쉽지 않아 보이지? 하지만 너라면 해낼 수 있을 거야.
yes\2
카산드라
자신의 최고기록을 모르겠다면 그것도 내가 알려줄 테니 걱정마. 확인해 보고 네 최고기록이 저 기준에 맞으면 바로 훈장 선물이야! 멋지지?
yes\3
카산드라
아참, 한 가지 더. 지금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http://maple story.nexon.com/)에서 이와 관련된 웹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야. 훈장을 받는 사람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준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아~
yes\4
카산드라
앗차차, 중요한 걸 말하지 않고 넘어갈 뻔했네. 이벤트 기간은 7월 9일부터 7월 29일까지야. 그러니 그 전에 네 콤보 능력을 보여줘야 해. 자, 멋지게 도전해 보길 바래!
no\0
카산드라
어라, 이벤트가 궁금하지 않다는 말이야? 아란만이 해낼 수 있는 흥미진진한 이벤트인데~ 마음이 바뀌면 다시 말을 걸어줘.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