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히나와 세라
레벨 1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히나와 대화하기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인간과 인간이 아닌 자들이 공존하는 또 다른 세상, 메이플 월드!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하는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이 세계에서, 가장 먼저 당신을 반겨 주는 히나라는 이름의 소녀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히나는 그녀의 언니인 세라도 새로운 여행자를 만나고 싶어했다며, 세라에게 가보라고 했다. 세라는 여기서 멀지 않은 곳에서 빨래를 널고 있다고 하니 어서 오른쪽으로 가보자.
완료
세라는 오른쪽의 포탈을 타고 앞으로 전진하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히나
안녕하세요? 새로운 여행자시로군요? 당신의 이름은... (캐릭터 이름)님? 만나서 반가워요. 아직 메이플 월드가 많이 낯설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 세계는 당신을 환영하고 있으니까요.
1
히나
저희에게 말을 거는 방법은 아시죠? 마우스로 저희를 클릭하면 된답니다. 마우스를 올려 놓았을 때 조그만 말풍선이 뜨는 사람이나 사물과는 모두 대화할 수 있어요.
2
히나
특히 머리 위에 전구가 반짝이는 사람은 퀘스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랍니다. 당신이 말을 걸어주기만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을 테니, 그런 사람을 보면 망설이지 말고 클릭해 주세요.
3
히나
아, 그러고보니 세라 언니도 새로운 여행자와 대화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어때요? 괜찮으시다면 세라 언니와도 인사해 보시겠어요?
yes\0
히나
퀘스트를 수락하셨군요! 그럼 먼저 화면 좌측에 있는 미니맵을 확인해 주세요. M키로 열고 닫을 수 있는 미니맵에서는 여러 색으로 사람들이 표시되는데, 그 중에서 녹색으로 깜빡이는 게 바로 메이플 월드의 주민이라는 뜻이에요.
yes\1
히나
지금 미니맵에는 두 개의 녹색이 있어요. 그 중에서 왼쪽이 바로 저 히나이고 오른쪽이 세라 언니죠. 그러니 오른쪽으로 조금만 가면 빨래를 널고 있는 세라 언니를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
no\0
히나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 되신 모양이군요. 수줍어하지 마세요. 모두가 당신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어요.
진행중0
세라
...어머? 안녕하세요? 새로운 여행자분이시군요? 히나에게서 이야기를 듣고 오신 모양이네요. 정말 반가워요.

 5 exp
yes\0
세라
메이플 아일랜드는 작은 섬이지만 이렇게 새로운 여행자를 처음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무척 즐거운 곳인 것 같아요. 낯선 사람과 친구가 되는 것만큼 기쁜 일이 또 어디 있겠어요. (캐릭터 이름)님께서도 이 곳에서 많은 친구 사귀시길 바랄게요.
yes\1
세라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면 오른쪽의 포탈을 이용하세요. 반짝이는 빛무리를 내는 것이 포탈이랍니다. 그 위에서 ↑키를 누르면 이동할 수 있어요.  그럼 이만... 당신의 앞날에 빛이 있기를.
stop\npc\0
히나
아직 세라 언니에게는 안 가신 모양이네요. 조금만 동쪽으로 가면 바로 언니의 모습이 보일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