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우리는 메이플 패밀리
레벨 13이상 20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직업검사, 파이터, 크루세이더, 히어로, 페이지, 나이트, 팔라딘, 스피어맨, 드래곤나이트,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불,독), 위자드(썬,콜), 메이지(썬,콜), 아크메이지(썬,콜), 클레릭, 프리스트, 비숍, 아처, 헌터, 레인저, 보우마스터, 사수, 저격수, 신궁, 로그, 어쌔신, 허밋, 나이트로드, 시프, 시프마스터, 섀도어, 세미듀어러, 듀어러,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인파이터, 버커니어, 바이퍼, 건슬링거, 발키리, 캡틴,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기간- 2009년 05월 2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9년 05월 25일 00시 00분


메이플 6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친구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해보자.



 패밀리 스튜디오 촬영티켓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스토리 6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지금 운영자에게 찾아가면 패밀리 스튜디오 촬영티켓을 준다. 친구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해보자.
진행중
친구들과 패밀리 스튜디오로 이동할 수 있는 촬영티켓을 얻어보도록 하자.
완료
친구들과 6주년 기념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패밀리 스튜디오 촬영티켓을 얻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플 운영자
메이플스토리가 어느덧 6번째 생일을 맞이하였습니다. 6년 동안 변함없이 메이플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메이플 운영자
6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지금 패밀리 스튜디오에서는 무료 사진촬영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캐릭터 이름)님을 위해, 패밀리 스튜디오 촬영티켓을 드릴 테니 받으시겠어요?
yes\0
메이플 운영자
다시 저를 찾아오시면 패밀리 스튜디오 촬영티켓을 드리겠습니다. 멋진 기념사진과 이야기를 올려주신 분들께는 다양한 상품도 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페이지(6anniversary.maplestory.nexon.com)를 참고해주세요.
no\0
메이플 운영자
언제든지 친구들과 사진촬영을 하고 싶으시면 찾아와 주세요.
진행중0
메이플 운영자
소비창을 열어 패밀리 스튜디오 촬영티켓을 더블클릭하시면 패밀리 스튜디오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기억에 남는 촬영을 하시고 나서 이벤트 페이지에서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기념사진을 올려주세요.



 패밀리 스튜디오 촬영티켓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