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사랑의 고민 해결?!
레벨 1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쌤과 대화하기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 부탁할 것이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쌤은 #m60000#의 선원 바리가 여자친구에게 할 선물 재료를 구하는 것을 도와주고 있다며, 나뭇가지 3개를 구해 바리에게 전달해 달라고 했다. 나뭇가지라고? 그건 나무 그루터기처럼 생긴 몬스터, 스텀프를 잡으면 얻을 수 있는 것 같다. 

나뭇가지 0/3 
완료
바리에게 나뭇가지를 구해다 주었다. 이걸 가지고 배를 만들겠다는 바리. 언제쯤에나 완성될까? 아니, 그보다 유나가 바리의 배를 타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유후~ 전 사랑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고상한 취미를 가지고 있답니다. 요즘에는 연인을 위해 노력하는 한 청년에게 도움을 주고 있지요. 사랑의 고민 해결사! 멋지지 않습니까? 어떠십니까? 당신도 이 일에 동참해 보시는 것이?
yes\0
도움이 필요한 사람은 #m60000#바리랍니다. 그가 여자친구를 위해 멋진 배를 만들고 싶다고 하는군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바다 여행이라니, 정말 낭만적이지 않은가요? 나뭇가지 3개를 구해 바리에게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yes\1
아, 나뭇가지는 스텀프를 잡으면 얻으실 수 있답니다. 음? 스텀프가 어떤 몬스터인지 모르시겠다고요? 걸어다니는 나무의 그루터기 같이 생긴 녀석들이랍니다. 녀석들을 잡으면 나뭇가지을 얻을 수 있죠. 그럼 부탁 드려요~
no\0
오우~ 당신은 아직 사랑을 모르시는군요!
진행중0
바리
음...? 무슨 일이십니까요? 뭐 도와드릴 일이라도? 응? 쌤의 부탁으로 오셨다고요? 별로 쌤에게 도와달라고 한 적은 없는데... 어쨌건 애써주셨으니 감사하다는 말씀은 드리겠습니다요.



 달걀 5개
 오렌지 5개

 70 exp
yes\0
바리
겨우 나뭇가지 몇 개를 모아 언제 배를 만들겠냐고 하시겠지만은 언젠가 배를 만들어서 유나와 함께 여행하는 게 꿈이랍니다. 항상 배 쪽만 바라보는 게, 유나는 무척 바다에 나가고 싶어하는 것 같거든요.
stop\npc\0
오우~ 아직 바리를 찾지 못하신 모양이군요. 그 청년은 #m60000#에 있답니다~
stop\item\0
바리
무슨 일이십니까요? 혹시 #m60000#에서 길이라도 잃어버리신 겁니까요? 아니면 뱃멀미 약이라도 구하고 싶으십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