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루카스의 귀여운 딸
레벨 1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루카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암허스트, 암허스트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모험가의 수련장 입구의 장로 루카스에게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루카스는 #m60000#에 있는 딸이 걱정이라며, 딸이 집으로 돌아오기 쉽도록 위험한 빨간 달팽이를 잡아달라고 부탁했다. 빨간 달팽이라고? 흐음~ 어려운 상대인데? 그럼 빨간 달팽이를 잡은 후 유나에게 가 볼까?  
  
빨간 달팽이 0 / 7 
완료
유나에게 빨간 달팽이를 모두 잡았다고 알려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카스
흐음... 자네는 아직 초보 모험가처럼 보이는데 마을들을 잘도 여행하는구만. 내 딸은 아직 어린데다가 겁이 많아서 그러지를 못하는데 말이야...

딸이 있으신가요?
 
1
루카스
있다마다. 아주 예쁘고 착한 아이지. 그런데 얼마 전에 바다를 구경하고 싶다고 #m60000#에 갔다가 오질 못하고 있어. 갈 때는 어찌어찌 갔는데 오려고 보니 숲에 있는 몬스터들이 무서워진 모양이야. 괜찮다면 자네가 도와주겠나?
yes\0
루카스
그렇다면 흉폭한 빨간 달팽이 7마리를 퇴치해 주게. 모험가의 수련장 입구부터 #m60000#까지 가는 길목에는 빨간 달팽이가 많거든. 녀석들 때문에 유나가 집에 오지를 못하고 있는 것 같으니 퇴치한 후에 유나에게 알려 주게나. 그럼 부탁하겠네.
no\0
루카스
으음... 아직 #m60000#로 갈 생각이 없는 모양이군.
진행중0
유나
저한테 무슨 볼일이라고 있으신가요? 네에? 빨간 달팽이를 퇴치를 부탁 받으셨다고요? 이런~ 겨우 빨간 달팽이가 무서워서 집에 못 갈 리가 없잖아요. 어쨌든 저 때문에 고생하셨으니 감사 인사는 할게요. 수고를 끼쳐 드려서 죄송해요.



 사과 5개
 초록사과 5개

 70 exp
yes\0
유나
언젠가는 이 메이플 아일랜드를 떠나 더 넓은 세계를 볼 생각이에요.
stop\npc\0
루카스
으음... 유나는 아직 못 만난 건가? #m60000#에서 제일 예쁜 애를 찾으면 된다네~
stop\mob\0
유나
응? 메이플 아일랜드 밖으로 나가고 싶으시면, 저 쪽에 있는 무지무지 잘생긴 선장에게 말을 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