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토드의 사냥법

구분필요조건

! NPC 토드와 대화하기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토드가 사냥법을 알려주려 한다는데...
진행중
토드는 북동쪽 상단으로 이동을 하며 만나게 되는 주니어 스톤볼을 공격(Ctrl)하여 처치하고 피터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라고 하는데... 

주니어 스톤볼 0 / 1   
주니어 스톤볼의 돌조각 0/1 
완료
토드의 사냥법 대로 몬스터를 퇴치하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토드
오~ 새로운 모험가인가? 어때? 이 세계에서 사냥하는 법이 궁금하지 않아? 저 옆의 주니어 스톤볼은 원래는 이 곳에서는 볼 수 없는 강한 몬스터이지만 초보 모험가에게 사냥법 훈련을 하기 위해 대마법사 하인즈님께서 그 힘을 봉인한 녀석이지. 혹시 사냥법을 모른다면 저 녀석을 퇴치해보지 않을 텐가?
yes\0
토드
저기~ 화면의 좌측 미니맵(M)을 보면 북동쪽 위에 녹색으로 깜박이는 무언가가 보일 거야~ 거기에 바로 피터가 있지.  피터에게로 이동하는 동안 만나게 되는 주니어 스톤볼 1마리를 사냥하고 주니어 스톤볼의 돌조각1개 수집한 후 피터에게 말하도록 해.
no\0
토드
호오~ 사냥법을 이미 알고 있다는 말이야? 하지만 한 번쯤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진행중0
피터
당신은 토드가 사냥법 훈련을 시키고 있다는 그 사람인가? 앞으로 대단한 모험가가 될 것 같은 기질이 보인다던데... 몬스터 훈련이 잘 되었는지 볼까?

 10 exp
yes\0
피터
당신이 언젠가 더욱 성장하게 되면 그 땐 봉인되지 않은 주니어 스톤볼과 싸우게 되겠지... 기대되는 걸? 그리고 말이야 앞으로 레벨이 올라가면 반드시 단축키 S를 눌러 능력치를 확인해보라구~ 

다음 맵으로 이동하려면 오른쪽의 포탈 앞에서 방향키 를 누르거나 다시 나에게 말을 걸면 이동시켜 주겠네. 흠, 다시 내게 말을 걸어서 이동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거야.
stop\npc\0
토드
뭐야? 아직 피터에게는 안 간 거야? 주니어 스톤볼 1마리를 잡고 주니어 스톤볼의 돌조각 1개를 가지고 가면 된다니까~
stop\item\0
피터
응? 주니어 스톤볼의 돌조각이 없는 것 같은데? 다시 한 번 확인을 해보겠어? 여기의 주니어 스톤볼을 퇴치하면 바닥에 주니어 스톤볼의 돌조각이 떨어질텐데 Z키를 누르면 아이템을 주울 수 있으니 서둘러 다녀오라구~
stop\mob\0
피터
흐음, 당신이 토드가 보낸 사람이 맞아? 그 사람이라면 아래 쪽에 자그마한 스톤볼을 공격(Ctrl)해서 사냥하고 내게 오면 된다는 걸 알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