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산드라의 진심은?!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퀘스트가가의 푸념 (완료)
기간2009년 11월 12일 00시 00분 - 2009년 11월 1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9년 11월 12일 00시 00분 - 2009년 11월 16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곤란한 표정의 카산드라가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보인다.
진행중
카산드라는 요즘 가가가 너무 기운이 없는 것 같다면서 재미가 하나도 없다고 투덜댄다. 그 동안 많이 골려 먹었지만, 요새처럼 기운이 하나도 없는 가가는 재미가 없다나? 가가가 기운을 차릴 수 있도록 행운의 부적으로 알려진 '행운의 흰 원숭이 인형'을 모아다 주라고 부탁하면서 절대로 가가에게 미안해서 그러는 것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행운의 흰 원숭이 인형 0 / 10
완료
카산드라는 요즘 가가가 너무 기운이 없는 것 같다면서 재미가 하나도 없다고 투덜댄다. 그 동안 많이 곯려 먹었지만, 요새처럼 기운이 하나도 없는 가가는 재미가 없다나? 카산드라의 부탁으로 가가가 기운을 차릴 수 있도록 행운의 부적으로 알려진 '행운의 흰 원숭이 인형'을 모아서 가져다 주었다.
카산드라는 절~대 가가에게 미안해서 그러는게 아니라고 하지만 진심은 아닌 것 같다. 가가는 인형을 받고 행운이 찾아올지도 모른다고 기대하는 것 같다. 가가에게 정말 행운이 왔으면 좋겠다. 가가는 행운은 나누는 것이라며, 무엇이 나올지 모르는 두근두근 상자를 선물로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잠깐만 나 좀 봐봐. 시간이 좀 남으면 내 부탁 좀 들어줬으면 해.
yes\0
카산드라
요즘 가가녀석 얼굴 봤어? 침울한 얼굴로...하루 종일 '난 왜 이렇게 되는 일이 없을까'만 반복하고 있으니 좋은 일이 생길리가 있겠어? 그 동안 내가 좀 놀려먹긴 했지만 저렇게 울상을 하고 있는 것도 못 봐주겠단 말이지.
yes\1
카산드라
그래서 부탁할 게 있는데 내가 점을 쳐 본 바로는 11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너의 운이 굉장히 길하다는 점괘가 나왔어. 이렇게 운이 좋으니까 사냥하다가 행운의 흰 원숭이 인형을 얻을 수 있을거야. 굉장히 운이 좋은 사람만 얻을 수 있다는 물건이지. 그 인형을 10개만 모아서 가가에게 선물로 주면서 이제부터 운이 좋아질 거라고 말해줘.
yes\2
카산드라
오해할까봐 미리 말해 두는데 그 동안 놀려 먹은 것이 미안해서 이런 부탁을 하는 건 절대 아냐. 저 침울한 얼굴을 보는 게 짜증나서 그러는 것 뿐이라고. 그러니까 내가 전해주라고 했다는 말은 하면 안돼!
no\0
카산드라
이렇게 대놓고 거절하다니. 부탁하는 사람 무안하게. 정말 매너가 없구나?
진행중0
가가
무슨 일이세요?

카산...아니 누군가 전해 주라고 부탁한 것이 있어.
 
1
가가
저에게요? 누가요? 무엇을 전해 주라고 한거죠?

그...글쎄. 가지고 있으면 굉장히 좋은 것이라고 하던데?
 
2
가가
어! 설마 그건! 행운의 흰 원숭이 인형!! 정말 그 것을 저한테 주라고 했다구요? 이 인형만 있다면 저도 행운의 사나이가 될 수 있을까요?



 두근두근 상자 1개

 1000 exp
yes\0
가가
이런 물건을 주시다니 정말 감사해요. 당신에게 두근두근 상자를 선물로 드릴게요.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 수 없어서 마음이 두근두근 해진다는 상자에요. 당신에게 행운이 따른다면 좋은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
stop\npc\0
카산드라
내가 보기엔 오늘 당신의 운세는 대길이라니까! 분명 행운의 흰 원숭이 인형을 구할 수 있을거야. 인형을 10개 모아서 가가에게 전해줘. 그리고 내가 부탁했다는 건 절~대 비밀이야. 알겠지?
stop\item\0
가가
저는 왜 이렇게 되는 일이 없을까요...저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행운의 부적이라도 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