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빅스의 아이템 수집

구분필요조건

! NPC 빅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사우스페리, 사우스페리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m60000#빅스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m60000#에 있는 젊은 선원 빅스. 그는 주황버섯의 갓 1개파란 달팽이의 껍질 5개를 모아서 가져다 주면 좋은 아이템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내가 잘 해낼 수 있을지 의심하는 것 같았지만... 그 정도쯤은 쉽게 해낼 수 있을것 같다.

파란 달팽이의 껍질 0/5    
주황버섯의 갓 0/1
완료
빅스에게 주황버섯의 갓파란 달팽이의 껍질을 가져다 주었다. 이걸로 도대체 어떻게 한 밑천 잡을 수 있다는 걸까...? 아무튼 빅스는 그 보답으로 나에게 무기를 건네줬다. 한동안은 이걸로 여행할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빅스
흠. 넌 모험가? 주황버섯의 갓 1개파란 달팽이의 껍질 5개를 가져다주면 좋은 아이템을 주지! 주황버섯파란 달팽이를 쓰러뜨리면 얻을 수 있을걸? 하지만 네가 과연 할 수 있을까?
yes\0
빅스
호오~ 제법 자신만만한걸? 과연 그 자신감만큼 실력도 있는지 두고 보겠어. 잊은 건 아니지? 주황버섯의 갓 1개파란 달팽이의 껍질 5개야. 꼭 가져오라고!
no\0
빅스
싫다면 하는 수 없지. 좋은 아이템을 얻을 기회를 이렇게 버리다니. 어리석은 녀석이군!
진행중0
빅스
다 모아온 거야? 확인해 봐도 되는 거지?



 후루츠 대거 1개 (50%)
 도루코 대거 1개 (50%)

 50 exp
yes\0
빅스
정말로 전부 모아올 줄이야! 대단한 걸? 좋았어! 전에 약속대로 아이템을 주지. 나한테는 필요 없는 물건이니까... 받아! #I
stop\item\0
빅스
주황버섯의 갓 1개파란 달팽이의 껍질 5개는 아직 다 모으지 못한 모양이지? 훗... 너무 무리하지 말고 천천히 하도록 해. 당분간은 이 마을에 머물 생각이니까 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