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장로님에게 편지를 전해주세요
장로의 답장

구분필요조건

! NPC 루카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암허스트, 암허스트
퀘스트장로에게 전해줄 편지 (완료)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모험가의 수련장 입구에 있는 루카스에게 마리아의 편지를 전해주고 답장을 받았다. 이제 이 답장을 다시 마리아에게 가져가면 된다.
완료
마리아는 답장을 보더니 안심하는 눈치였다. 편지 내용이 궁금하긴 하지만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여기까지인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카스
이건... 틀림없는 마리아의 편지! 오오... 고맙군. 마침 편지가 오질 않아서 초조해 하고 있던 참이었지. 자! 여기 내 답장을 전해주게.
no\0
루카스
으음... 무슨 바쁜 일이라도? 한시라도 빨리 편지를 전달해야 하는데...
진행중0
마리아
장로님의 답장을 받아 오셨군요! 정말 고마워요! 어디 보자... 장로님의 답장이... 아! 그렇지! 도움을 주신 대가로 뭔가 드리고 싶군요.



 갈색 가죽 모자 1개 (14.2857%)
 초록색 가죽 모자 1개 (14.2857%)
 빨간색 머리띠 1개 (14.2857%)
 검은색 머리띠 1개 (14.2857%)
 연두색 머리띠 1개 (14.2857%)
 노란색 머리띠 1개 (14.2857%)
 파란색 머리띠 1개 (14.2857%)

 10 exp
yes\0
마리아
이 모자는 제 선물입니다. 레벨 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당신이라면 충분히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무쪼록 앞으로의 여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래요. #I
yes\1
마리아
아참. 아직 장비를 착용하는 법을 모르신다면 I키를 눌러 인벤토리에서 장비 메뉴를 열어보세요. 메뉴는 Tab키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요. 착용하고 싶은 장비를 더블클릭하면 착용이 된답니다. 잘 착용되었는지 확인하실 때는 E키를 눌러주세요.
stop\npc\0
루카스
아직 마리아를 만나지 못했나? 빨리 내 답장을 전해 주게... 혹시나 가는 길에 답장을 잃어버린다면 다시 날 찾아와 주게. 얼마든지 다시 써 줄 수 있으니까 말이야.
stop\item\0
마리아
아직 장로님께는 안 가신 건가요? 아니면 편지를 잃어버리셨다던가... 빨리 루카스# 장로님께 가서 답장을 받아다 주세요.
lost\0
루카스
내 답장을 잃어버렸군! 조심했어야지... 하긴 이 근처에는 몬스터들이 서식하고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할걸세. 자~! 내 답장 여기 있네. 이번에는 조심해서 전해주도록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