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에릭손의 모험담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퀘스트메이플 2000일의 이야기 (진행중)
기간2008년 10월 13일 00시 00분 - 2008년 10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8년 10월 13일 00시 00분 - 2008년 10월 30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운영자가 나를 위해서 해줄 말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메이플 운영자의 조언대로 오시리아 대륙의 씩씩한 모험가 에릭손씨를 찾아가서 직접 듣는 것이 좋겠다. 오르비스에 있는 에릭손씨를 찾아가자. 선물로 그가 기르는 애완동물에게 줄 맛좋은 사료 1개를 들고 가는 것이 좋을 거라는 메이플 운영자의 충고도 잊지 말자.
완료
오시리아의 유명한 모험가 에릭손씨의 모험담은 그를 보지 못한 사람들 사이에서조차 유명하다. 그의 고양이 네로에게 줄 맛좋은 사료를 들고 가서 선물로 주고 그의 모험담을 얻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플 운영자
제가 부탁드린 이야기를 모으시느라고 수고가 많으시죠? (캐릭터 이름)님을 도와드리기 위해서 한가지 알려드릴게요. 메이플 월드에는 아주 오래 전부터 모험을 해 온 영웅들이 많답니다. 그 분들에게는 다른 사람들보다 이야기거리가 훨~씬 많답니다.
1
메이플 운영자
그런 분들에게서 이야기를 얻어온다면 분명 큰 가치가 있을 거예요. 오르비스의 에릭손씨를 찾아가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yes\0
메이플 운영자
에릭손씨는 '네로'라고 부르는 검은 고양이를 키우시는데 선물로 맛좋은 사료라도 1개 들고 가시면 좋을 거예요.
no\0
메이플 운영자
에릭손씨의 이야기를 듣는다면 분명 도움이 될텐데요.
진행중0
에릭손
우쌰!! 어? 무슨 일이지? 날 찾아 온건가?

당신의 모험담을 듣고 싶어요.
 
1
에릭손
뭐 모험담이랄것도 없지. 그리고 난 지금 이렇게 고양이를 기르면서 사는게 더 좋으니까. 그런데 우리 네로가 배가 고픈가 보군.

저에게 맛좋은 사료가 있어요.
 
2
에릭손
아 고마워 우리 네로는 이 맛좋은 사료밖에 먹지않아서 말야. 이렇게 도움을 줬으니 뭔가 보답을 하고 싶은데... 그래 나의 모험담을 들려주면 되는건가?(에릭손씨는 연필을 꺼내서 뭔가 열심히 적기 시작했다.)
나는 말재주가 없어서 말야. 글로 쓰는게 편하다구. 부끄러우니까 여기서 읽지는 말아줘...



 에릭손의 모험담 1개
yes\0
에릭손
그럼 어서 가보라구. 이제 곧 우리 네로의 산책시간이라서 나도 나가봐야 하거든.
stop\npc\0
메이플 운영자
오르비스에 있는 에릭손씨를 찾아가 보세요.
stop\item\0
에릭손
우리 네로가 배고픈가 본데? 이를 어쩌지...우리 네로는 입이 까다로워서 맛좋은 사료가 아니면 먹지도 않는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