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그윈의 모험담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퀘스트메이플 2000일의 이야기 (진행중)
기간2008년 10월 13일 00시 00분 - 2008년 10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8년 10월 13일 00시 00분 - 2008년 10월 30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운영자가 나를 위해서 해줄 말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메이플 운영자의 조언대로 메이플 월드의 최초 모험자들과 함께 모험을 시작한 '불굴의 모험가'의 그윈씨 이야기를 직접 듣는 것이 좋겠다. 지원물품인 드레이크의 피를 1개 가지고, 빅토리아 중앙던전 어딘가에 있는 그윈씨를 찾아가자.
완료
메이플 월드의 최초 모험자의 일원인 그윈은 아직도 그 모험을 멈출 줄 모른다. 그윈에게 지원물품인 드레이크의 피를 구해다 주고 그윈의 모험담을 얻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플 운영자
제가 부탁드린 이야기를 모으시느라고 수고가 많으시죠? (캐릭터 이름)님을 도와드리기 위해서 한가지 알려드릴게요. 메이플 월드에는 아주 오래 전부터 모험을 해 온 영웅들이 많답니다. 그 분들에게는 다른 사람들보다 이야기거리가 훨~씬 많답니다.
1
메이플 운영자
그런 분들에게서 이야기를 얻어온다면 분명 큰 가치가 있을 거예요. 빅토리아중앙던전으로 모험을 떠나신 그윈씨를 찾아가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yes\0
메이플 운영자
그윈씨는 빅토리아중앙던전으로 새로운 모험을 떠나셨는데 아직도 돌아오시지 않고 있답니다. 가져간 물건도 모두 떨어져 갈텐데...(캐릭터 이름)님이 드레이크의 피 1개라도 지원 물품으로 가져가서 전해 주세요.
no\0
메이플 운영자
그윈씨의 이야기를 듣는다면 분명 도움이 될텐데요.
진행중0
그윈
아아...이제 끝인가...

그윈씨 괜찮으신가요?
 
1
그윈
누구요? 이렇게 험한 곳까지 들어오다니 

당신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먼 곳에서 찾아왔습니다.
 
2
그윈
나의 이야기라니... 나야 항상 무모하지. 지금도 이렇게 아이템이 떨어져서 한심한 꼴을 하고 있으니까.

당신을 위해 물건을 좀 가져왔는데요.
 
3
그윈
오오! 그것은 드레이크의 피! 이 아이템만 있다면 이 안에서 한 달은 더 견딜 수 있겠는걸! 고맙소. 아참! 나의 이야기를 듣고 싶다고 했던가? 아직 찾던 것을 찾지 못해서 오래 얘기할 수는 없지만 우선 이것을 드리겠소. 매일매일의 모험담을 메모해 놓은 것이오. 분명 신기하고 재밌을 테니 꼭 읽어봐요.



 그윈의 모험담 1개
yes\0
그윈
그럼 어서 기운 차리고 일어나야겠군. 아직 나의 모험은 끝나지 않았으니까.
stop\npc\0
메이플 운영자
빅토리아중앙던전으로 모험을 떠난 그윈씨를 찾아 가보세요.
stop\item\0
그윈
아아...이제 물건도 다 떨어지고... 드레이크의 피 1개만 있다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