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만지의 모험담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퀘스트메이플 2000일의 이야기 (진행중)
기간2008년 10월 13일 00시 00분 - 2008년 10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8년 10월 13일 00시 00분 - 2008년 10월 30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운영자가 나를 위해서 해줄 말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메이플 운영자의 조언대로 메이플 월드의 최초 모험자들과 함께 모험을 시작한 페리온의 만지씨 이야기를 직접 듣는 것이 좋겠다. 만지씨를 찾아가자.
완료
메이플 월드의 최초 모험자들과 함께 모험을 시작한 페리온의 만지를 찾아갔다. 만지는 자신의 이야기를 구차하게 말해주고 싶지 않다면서 자신의 오래된 일기장을 건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메이플 운영자
그런 분들에게서 이야기를 얻어온다면 분명 큰 가치가 있을 거예요. 페리온의 만지씨를 찾아가 보는 것이 어떨까요?
0
메이플 운영자
제가 부탁드린 이야기를 모으느라 수고가 많으시죠? (캐릭터 이름)님을 도와드리기 위해서 한 가지 알려드릴게요. 메이플 월드에는 아주 오래 전부터 모험을 해 온 영웅들이 많답니다. 그 분들에게는 다른 사람들보다 이야기거리가 훨~씬 많답니다.
yes\0
메이플 운영자
만지씨는 페리온 마을 높은 곳에서 자주 명상을 즐기신답니다. 귀찮게 구는 걸 싫어하시니까 너무 많은 말을 시키지는 마세요.
no\0
메이플 운영자
만지씨의 이야기를 듣는다면 분명 도움이 될텐데요.
진행중0
만지
무슨 일이지? 나를 찾아 온 목적은.....?

당신의 모험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1
만지
귀찮은 요구로군. 미안하지만 젊은 친구. 나의 모험담을 하나하나 설명해줄 시간이 없어. 시간은 화살과 같으니까 말이야. 대신 내 오래된 일기장을 주지. 그 곳에 당신이 알고 싶어 하는 이야기가 있을지도 모르니까. 돌려줄 필요는 없네. 과거의 의미는 전해지는데 있지 간직하는 곳에 있는 것은 아니니까.



 만지의 낡은 일기장 1개
yes\0
만지
오늘은 바람이 평범하지 않군. 오늘도 예사롭지 않은 하루가 되겠어...
stop\npc\0
메이플 운영자
페리온의 만지씨를 찾아가 보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