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길 잃은 도요새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길 잃은 도요새와 대화하기
기간2008년 09월 26일 00시 00분 - 2008년 10월 13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8년 09월 26일 00시 00분 - 2008년 10월 13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무리에서 떨어져 길 잃은 도요새가 도움을 청한다는데...
진행중
따뜻한 곳을 찾아 이동하던 도요새가 그만 길을 잃어 무리와 떨어지고 말았다고 한다. 친구들을 찾아 날아가고 싶지만 날개짓에 자신이 없는 도요새는 도움닫기 발판에서 도약해야만 날 수 있다는데... 도요새를 도와주려면 도요새를 도와줄래요로 말을 걸자.
완료
도요새를 높은 가지 위로 올려 주었다. 이제 멋지게 도약해서 날아갈 수 있겠지? 그런데 왠지 불안한 기분이 드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길 잃은 도요새
안녕하세요. 햇살은 따뜻하고 알은 자라고... 참 좋은 날이죠? 그런데 왜 이렇게 우울한 표정이냐고요? 따뜻한 곳을 찾아 메이플 월드까지 날아왔는데 그만 길을 잃고 말았어요. 친구들은 지금 어디 있을지... 네? 친구들을 쫓아가면 되지 않느냐고요?
1
길 잃은 도요새
물론 그러고 싶죠. 하지만... 그럴 수 없어요. 사실... 날개짓에 자신이 없거든요. 무, 물론 파닥파닥도 떼지 못한 건 아니에요! 그냥 좀 날개힘이 부족한 것 뿐이라고요! 높은 곳에서부터 도약한다면 얼마든지 날아갈 수 있어요!
2
길 잃은 도요새
그런데... 높은 곳까지 올라가는 것 자체가 쉽지 않아요. 높은 가지 위로 올라가려면 몬스터들을 피해 점프해야 하는데, 몬스터도 점프도 둘 다 너무 무섭거든요. 그래서 말인데... 당신께서 도와주시지 않겠어요?
yes\0
길 잃은 도요새
아, 정말 감사해요! 그럼 길 잃은 도요새를 도와줄래요라는 키워드로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no\0
길 잃은 도요새
그, 그러시면 어쩔 수 없죠... 하는 수 없이 여기에 정착해야 하나...?
진행중0
길 잃은 도요새
죄, 죄, 죄, 죄송해요오오오오! 일부러 도와주셨는데, 그만 도약에 실패하고 말았어요. 으아아앙! 어떻게 하죠? 이대로라면 친구들을 따라갈 수 없을 거예요!
yes\0
길 잃은 도요새
훌쩍훌쩍... 한 번만 다시 도약대로 가면 좋을 텐데... 이번엔 날기에 성공할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