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세라의 거울
히나에게 거울 가져가기

구분필요조건

! NPC 세라와 대화하기
퀘스트세라에게 거울 빌려오기 (완료)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빨래를 널고 있는 세라를 만나 거울을 빌렸다. 이제 이 거울히나에게 가져다 주면 되겠지?
완료
세라에게 받은 거울을 히나에게 가져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세라
이걸 언제 다 널지... 에휴... 네? 제 거울 말이세요? 혹시 히나의 부탁을 받고 오신 거예요?
1
세라
아휴~ 직접 오면 될 것을... 하여튼 게으른 건 알아 준다니까요. 여기 제 거울 받으세요. 아이템 인벤토리 창을 단축키 I 를 누르면 열 수 있으니 거울을 제대로 받았는지 확인한 다음, 히나에게 가 보세요. #I
no\0
세라
으음? 왜 거울을 받지 않으시는 건가요? 히나의 부탁을 들어주기 싫어지신 건가요?
진행중0
히나
앗! 세라 언니의 거울을 가져 오셨군요! 정말 고마워요. 어디..피부가 상하지는 않았겠지...? 흐음~

 1 exp
yes\0
히나
이제 우측으로 가면 다음 장소로 이동할 수 있는 빛나는 입구를 볼 수 있을 거예요. 그것을 포탈이라고 부르는 데 그 위에서 방향키 ↑ 를 누르면 다음 장소로 이동할 수 있어요. 그럼 잘가요~
stop\npc\0
세라
아직 히나에게 거울을 가져가시지 않은 모양이네요? 서둘러 주세요~
stop\item\0
히나
에? 거울을 갖고 오는 걸 깜박하신 건가요? 설마 잃어버리신 건 아니죠? I 를 누르면 아이템 인벤토리창을 열 수 있으니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시고... 만약 없다면 다시 히나 언니를 찾아가서 받아와 주세요.
lost\0
세라
거울을 잃어버리셨죠? 저 앞에서 반짝이는 게 있길래 가봤더니 당신에게 맡긴 거울이더라고요. 다행히 깨진 곳은 없으니 이번에는 꼭 제대로 히나에게 가져다 주세요.